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2014의 게시물 표시

[COC] clash of clans 겨울 업데이트 2번째 크리스마스트리.

clash of clans에서 이번 겨울 업데이트에 대해서 얘기를 들었을 때는 크리스마스트리가 일정한 시간마다 엘릭서를 토해 낸다고,크리스마스 트리를 베지 말고 간직하라고 하더군요. 그런데 올해는 크리스마스트리가 선물 상자를 계속 내어 놓는게 아니라 아예 크리스마스트리가 하나 더 생기는군요! 마을의 북쪽에 크리스마스 트리가 한개 더 생기면서 선물상자를 내놓았어요. 근데 이게 선물이 랜덤입니다. ㅋ 저는 다행히 엘릭서 5000을 받았는데, 제 아내는 마을 주민 한명을 받았다는군요.... 헐~ 쓸데도 없는 마을 주민을... 마을 주민이...하나 더 는다고 마을회관의 HP가 높아지는 것도 아니고...아처타워가 아처를 하나 더 고용하는 것도 아닌데...크흥~ 처음 받았던 크리스마스트리의 크리스마스 선물~ 역시 엘릭서 5000. 올해 제 딸의 크리스마스 선물은 닌텐도 3DSL~ 9살짜리가...25만원자리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다니... 좋겠다... 딸이 캐부러운~~ clash of clans 게임에서 엘릭서 5천에도 기뻐하는 아빠 ㅜㅜ.

치매걸린 어머니의 모정

부산경찰이 sns에 올린 글 한 할머니가 한 시간째 왔다 갔다 이상하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 할머니는 자신의 이름도 딸의 이름도 기억하지 못하고 보따리만 소중히 하시더니 경찰이 수소문 끝에 딸이 있는 병원을 찾아내어 모시고 갔는데 딸을 보지 보따리를 풀었더니... 미역국과 나물반찬 그리고 흰밥... 할머님은 딸에게... '어여무라..' 치매를 앓던 엄마가 끝내 놓지 않았던 단 하나의 기억...